홈 > 고객센터 > FAQ

FAQ

고객님들이 자주하는 질문들을 모아두었습니다.

검색하기

  • 전체보기
  • 회원정보
  • 주문/배송
  • 반퓸/교환/추가배송
  • 이벤트/쿠폰
  • 유료회원권
  • 코인
  • 적립금
  • 상품

Q 오전9시 이전 결제완료하였는데, 오후가 되어도 아직 배송전이라고 나와요.

Q 배송메세지란에 받는주소, 상품 변경 요청하였는데 변경이 안되었습니다.

Q 주문하고 직접 방문수령 가능한가요?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Q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Q 주문을 전체 취소하고 싶어요.

Q 무통장(가상계좌) 입금을 했는데, 결제완료로 안바뀌고 미입금으로 나옵니다.

Q 예약배송상품이란??

Q 모바일 결제 후 취소를 하려고 합니다.

Q kcp결제 오류에 대한 문의 3가지~

1 2 3
닫기
장바구니 배송조회 고객센터
이전상품보기
다음상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