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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장 총 칙

제 1조 (목적) 
1. 본 약관은 주식회사 에스티오(이하 ‘회사’라고 한다)가 운영하는 브랜드 웹사이트 및 온라인 쇼핑몰(이하 ‘패밀리사이트’라고 한다)의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패밀리사이트’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온라인상의 영업장 및 브랜드 관련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말하며, 아울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에스티오 통합ID’란 회사가 운영하는 패밀리사이트를 동일 ID, 비밀번호로 로그인 할 수 있으며 각 사이트별 적립금을 통합 운영하는 회원을 
위한 편리한 통합제도를 말합니다. 
3. ‘이용자’란 패밀리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패밀리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은 패밀리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패밀리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패밀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뉴스레터 구독회원’은 유료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뉴스레터 구독 승인만 한 자로서, 패밀리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효력 및 개정) 
1. 이 약관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패밀리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 또는 연결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법령에 위배되지 않은 범위 안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된 약관의 
변경된 내용 및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적용시작일 최소한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공시 만료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변경된 약관에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필요한 경우 특정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특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특별약관에 동의한 후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특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특별약관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제 3항에 따라 공지합니다.  
6.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일반 상관례 원칙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패밀리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②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브랜드 관련 컨텐츠와 서비스의 제공
④ 기타 “패밀리 사이트”가 정하는 업무 
2. 패밀리사이트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및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제공합니다. 
3. 패밀리사이트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하며, 패밀리사이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면 배상합니다. 다만, 패밀리사이트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패밀리사이트가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적립금의 경우 적립일 기준 1년 이후에는 자동소멸 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패밀리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③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④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⑤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의 사유가 있는 경우 
2.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 조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트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패밀리사이트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 패밀리사이트"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패밀리사이트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패밀리사이트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6조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계약) 
1. 이용자는 패밀리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원 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패밀리사이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2. 패밀리사이트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특정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가입신청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 앞자리)이 동일한 경우 
③ 실명확인절차에서 실명가입신청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④ 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⑤ 검, 경찰 등의 유관기관, 소비자보호기관, 개인정보 소유자로부터 이용 승낙 중지 및 유보가 접수된 경우
⑥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패밀리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⑦ 기타 부당한 이용신청 또는 위법한 이용신청으로 확인된 경우 
3. 회원의 아이디(ID)는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실명의 기준은 개인회원신청의 경우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 앞자리)을 기준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사이트를 통한 회원 가입시 발급된 ID 하나로 패밀리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사이트의 특정서비스는 별도의 가입절차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사이트의 특정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이 이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5. 회원의 최초 서비스 이용 신청 이후 사이트가 늘어난 경우에도 신규 사이트 이용약관에서 달리 명시되지 않은 한 본 약관이 적용되며, 이 경우 
신규사이트의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는 사이트에서의 공지, 또는 회원들에 대한 전자우편 및 문자메시지 등으로 회원에게 전달됩니다. 
6. 개인회원 가입신청의 경우 법령에 따라 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하여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 앞자리)과 성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함으로써 실명확인절차를 진행하며, 
패밀리사이트는 실명확인절차를 취할 수 없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신청자에게 추가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가입시 기재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매장방문, 회원정보 수정, 고객만족팀(1:1상담게시판 등)의 방법으로 패밀리사이트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이를 행하지 않음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패밀리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패밀리사이트 내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 및 탈퇴’ 버튼을 눌러 직접 언제든지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패밀리사이트는 입력된 
개인의 모든 정보를 삭제함으로서 회원 탈퇴 처리합니다. 단, 개인의 정보 중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 앞자리)과 아이디는 불량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동일아이디 
중복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 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등의 이유로 1년간 보관 후 삭제합니다. 
2. ZERO LOUNGE는 유료회원제로 운영되며 유료회원은 유료의 회원권의 구매 사실을 바탕으로 성립 됩니다. 유료회원은 구매 한 회원권에 부여 된 유효기간 
동안 제로라운지의 모든 상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마지막 한도 구매 시 남아 있는 한도와 무관하게 구매 가능)	
3. 회원권의 유효기간 동안 단 1건의 구매도 발생하지 않은 경우, 동일한 해당 회원권이 가지고 있는 구매 유효기간 및 구매 한도의 권한이 최초의 
회원권에 명기 된 기간만큼 자동으로 연장 되며, 상품의 구매가 없을 시 회원권의 금액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10일이내 환불 처리 됩니다.  

4. 유료 회원권에 명기 된 기간 동안 1건 이상의 구매가 발생하였을 경우, 구매한도가 남아 있더라도 회원권의 환불 요청을 할 수 없으며, 회원권의 
유효 기간 만료전이라도 회원권에 정해진 구매 한도를 초과할 경우에는 즉시 유료회원 자격이 만료됩니다.
 
5. ZERO LOUNGE 사이트 유료회원 탈퇴 시 아래의 이외의 사항에는 유료회원 혜택이 소멸됩니다
   (유료회원으로 가입 후 상품구매 이력이 없으며 구매 후 반품하여 실 거래 사항이 없을 때 연회비를 환불하여드립니다.)

6.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패밀리사이트”는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회원자격을 제한하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①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패밀리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또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패밀리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은 경우  
③ 다른 사람의 패밀리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패밀리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타인의 ID와 비밀번호,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⑥ 기타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패밀리사이트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패밀리사이트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패밀리사이트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패밀리사이트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구매신청) 
1. 패밀리사이트 이용자(회원 및 비회원 포함)는 다음과 같은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신청 함에 있어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해야 합니다.
① 재화, 용역 등의 검색 및 선택
②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 또는 이동전화번호 ) 등의 입력
③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 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 예: 마우스 클릭 )
⑤ 결제방법의 선택

제 10 조 (계약의 성립)
1. 패밀리사이트는 제 9 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은 한 승낙합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패밀리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패밀리사이트의 승낙이 제 12조 제 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패밀리사이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대금의 결제 방법)
1. 패밀리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①	계좌이체
②	온라인 무통장 입금
③	신용카드결제
④	패밀리사이트가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⑤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⑥	" 패밀리사이트 "과 계약을 맺었거나 " 패밀리사이트 "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⑦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2 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
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패밀리사이트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15 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3 조 ( 재화 등의 공급 및 배송 )
1.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패밀리사이트"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패밀리사이트"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 패밀리사이트 "
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패밀리사이트"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4 조 (환급, 반품 및 교환)
1.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7일(영업일) 이내에 계약 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패밀리사이트는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합니다. 
①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할 경우 
②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③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 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 15 조 (청약철회 등)
1. 패밀리사이트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 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패밀리사이트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패밀리사이트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7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패밀리사이트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패밀리사이트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패밀리사이트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 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패밀리사이트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17 조 (개인정보보호)
1.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주소, 전화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전자우편, 메일 및 SMS 수신 여부 
② 그 외 개인화된 서비스를 위해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  
2.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 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패밀리사이트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 (성명, 주소, 전화번호) 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3.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 3 자
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 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 22조 제 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언제든지 패밀리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패밀리사이트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5. 패밀리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6. 패밀리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8 조 (패밀리사이트의 의무)
1. 패밀리사이트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패밀리사이트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 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20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패밀리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패밀리사이트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패밀리사이트 및 패밀리사이트 내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패밀리사이트 및 패밀리사이트 내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패밀리사이트 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9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패밀리사이트에 통보하고 패밀리사이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1 조 (연결 패밀리사이트와 피연결 패밀리사이트간의 관계)
1. 상위 패밀리사이트와 하위 패밀리사이트가 하이퍼링크 (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연결 사이트는 피연결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음을 연결 사이트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 패밀리사이트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패밀리사이트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패밀리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패밀리사이트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패밀리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패밀리사이트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23조 (면책조항) 
1. 패밀리사이트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패밀리사이트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분쟁해결)
1.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 ㈜에스티오 고객만족팀: 전화번호 080-724-1111, 080-001-3742 / 팩스 : 02-2093-2590 (고객만족팀)
■ ZERO LOUNGE 고객만족팀 : 전화번호 080-210-2580 /팩스 : 02-2093-2590(ZERO LOUNGE(고객만족팀)
2. 패밀리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패밀리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패밀리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패밀리사이트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약관은 2011년 9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ZERO LOUNGE 개인정보 수집항목, 목적, 이용기간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원가입 시-
    - 필수항목: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핸드폰번호, 이메일, 마케팅 정보수신동의(이메일수신 또는 SMS수신), 배송지주소
    - 외국인등록번호 실명인증으로 가입하는 경우 : 외국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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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자: 이름, 이메일주소, 핸드폰, 
    - 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배송지정보
    - 신용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 정보
    - 계좌이체 결제 시: 은행계좌이체 - 계좌이체은행, 예금주명, 계좌번호
    - 가상계좌 결제 시: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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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바이스 아이디"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관련 법령에 의하여 아래 항목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회원정보 및 주문정보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아이핀정보, 핸드폰정보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연락처, 휴대폰번호, 이메일, 배송지주소: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배송지주소 :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신용카드 정보, 은행계좌 정보, 휴대폰번호 정보 :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상품 구매 시, 신속한 결재를 위해 PG사로 결재정보가 암호화 되어 전송될 수 있습니다)
② 비회원정보 및 주문정보
    - 이름, 이메일, 핸드폰 : 이용자의 식별을 위한 이용
    -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배송지정보 : 주문시의 상품 배송을 위한 이용
    -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휴대폰번호정보 :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③ 서비스 이용 시 자동수집 정보
    - 부정 이용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ZERO LOUNGE')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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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탈퇴회원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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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 동의 철회에 대한 기록-
            보존 이유: 이벤트 동의 철회 자에 대한 마케팅 방지
            보존 기간: 1년

        -이벤트 경품 발송에 대한 기록-
            보존 이유: 경품 수령 관련 분쟁 방지
            보존 기간: 1년"
    ②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3년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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